쿠진아트 디지털 에어 프라이어 토스터 오븐, 심지어 식품건조기능까지 있는 여러모로 유용한 에어프라이어다.
몇년간 사용해오던 에어 프라이어가 있었는데 보통 볼 수 있는 디자인의 동그란 형태. 너무도 잘 사용했지만 이번엔 업그레이드해서 코스코에서 199.99불에 쿠진아트로 구입했다.
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의 차별점은 첫째, 사용 후 기름받이가 쟁반같은 팬 형태라 닦기가 편하다.
둘째, 작은 오븐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오븐 토스터기에 식품건조기능, 냉동식품 해동기능까지 다양한 기능들이 있다.
셋째, 기존 사용하던 에어프라이어보다 훨씬 조용하고 450도까지 강력하고 빠르게 된다. 3파운드 통삼겹을 에어프라이어에 450도로 15분씩 앞뒤 돌려굽고 반으로 잘라보니 잘 익었다. 다른 에어프라이어에 비해 너무 강력하게 빨리 되는 것이 흠이라 잘 지켜보라는 리뷰도 있었다.
넷째, 사각의 오븐형태라 많은 양을 한꺼번에 하거나 큰 사이즈의 것도 충분히 넣을 수 있다. 또한 이층으로 나누어 쓸 수도 있다.
아이가 좋아하는 피그 인 어 블랭킷(pig in a blanket), 굳이 큰 오븐을 켜지 않아도 한번에 할 수 있는 양을 충분히 구울 수 있었다.
다른 에어프라이어 보다 훨씬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 높은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. 한동안 또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하는 재미에 빠질 것 같다.
by 50plusUSA